Daily e-sports

[엘엔케이] 거울전쟁, 개성 넘치는 악령군 4종 캐릭터 공개

[엘엔케이] 거울전쟁, 개성 넘치는 악령군 4종 캐릭터 공개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슈팅 RPG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이 다음주 업데이트 예정인 '악령군'의 4종 캐릭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추가되는 악령군의 직업은 총 4종으로 '좀비전사', '해골궁수', '데몬', '다크 프리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방부대, 흑마술파와 마찬가지로 30레벨 기준으로 1차 전직까지 가능하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전사, 궁수, 마법사, 사제 계열로 이용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좀비전사는 유일하게 사거리가 짧지만 강력한 물리 공격력으로 파워풀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직업이다. 해골궁수는 방어력이 다소 낮은 편이지만 강력한 한 방 대미지로 적을 일점사 하여 쓰러트릴 수 있는 것이 매력적이다.

데몬은 마법형 직업으로 물리 공격력이 낮은 반면 스킬의 공격 범위가 넓고 강력하여 다수의 적을 한번에 사냥하는 재미를 얻을 수 있다. 다크 프리스트는 악령군 중 유일하게 힐 마법을 사용할 수 있어 파티 플레이 시 없어서는 안 될 직업이다.

한편, 거울전쟁은 페이스북을 통해 '거울전쟁'을 활용한 4행시를 댓글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