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마비노기' 콘텐츠 활용한 스마트폰용 게임 '생활의달인' 출시

[넥슨] '마비노기' 콘텐츠 활용한 스마트폰용 게임 '생활의달인' 출시
넥슨(대표 서민)은 24일 자사의 인기 MMORPG '마비노기'의 콘텐츠를 활용한 미니 모바일 게임 '생활의달인'의 안드로이드OS버전을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생활의달인'은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 내 생활스킬인 '양털깎기', '낚시', '블랙스미스' 등이 미니게임 형태로 담긴 모바일게임으로, 움직이는 양을 늑대로부터 지키거나 낚싯대를 던져 물고기를 잡고 대장장이의 망치를 이용해 블록을 깨는 등 다양한 게임들로 구성되어 있다.

각 게임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수련치로 평판 지수를 올리면 더 높은 난이도의 스테이지가 열리며, 해당 수련치는 온라인과 연동이 가능해 온라인상에서 '스킬 수련의 인장'이나 'AP포션'으로 전환해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NEXON PLAY'와 온라인 마비노기에 가입된 친구 목록이 연동돼 매주 친구들과 순위 경쟁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체 이용자 중 자신의 점수를 퍼센트 형태로 볼 수도 있다.

넥슨은 '생활의달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횟수가 특정 수치에 이를 때마다 다운로드받은 모든 이용자에게 '전투 경험치 5배', '크레드네 세공도구', '100 AP' 등의 보상을 지급하며, 게임 플레이 후 리뷰를 남기는 이용자 전원에게 '2,000골드(게임머니)'를 제공한다.

또한, '마비노기 톡' 또는 '생활의 달인'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친구를 초대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 초대장을 받은 친구가 게임을 다운로드하면 특정 횟수에 따라 게임에서 활용할 수 있는 '골드'와 '보석' 등을 선물한다.

'생활의달인'은 넥슨의 모바일 게임 플랫폼 'NEXON PLAY'와 연동되며, 안드로이드OS 기반의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곧 iOS버전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