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공식 서포터즈로 활동 중인 '페가수스 기사단'과 함께 하는 온라인 랜파티 'Night of Knights'는 지난 5월에 이어 두 번째다.
참가자들은 28일 오후 8시부터 네 시간 동안 열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최고의 완성도를 향해 나아가고 있는 '이카루스'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모여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기존 '페가수스 기사단'에게 친구 한 명씩을 동반할 수 있는 초대권 한 장씩을 제공했다.
친구로부터 초대권을 선물 받은 이용자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테스터 메뉴에 초대권 번호를 등록함으로써 금요일 밤을 뜨겁게 달굴 'Night of Knights'에 참여할 수 있으며, 초대해준 친구와 파티를 맺고 랜파티를 즐기면 '페가수스 기사단 멘토링'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돼 영화 관람권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최고 레벨 달성하기, 최다 펠로우 길들이기, 최고 골드 획득하기, 최다 몬스터 사냥하기 등 다채로운 콘테스트를 진행해 각 부문별 수상자에게 상품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동시에 벌인다.
한편 7월27일에는 위메이드 본사에서 '이카루스' 이용자 간담회가 개최될 예정으로, 참가 희망자는 금일부터 홈페이지 내 1대1 상담 코너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2nd Night of Knights' 및 이용자 간담회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2013년 최고의 기대작 '이카루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카루스'는 총 제작 기간 10년, 개발 인력 200여명 투입돼 위메이드가 보유한 PC 온라인 게임 개발 노하우를 집대성한 야심작으로, 블록버스터급 규모와 아름다운 그래픽, 탄탄한 스토리로 구성된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