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로스트사가, 한정 레어장비 3종 추가

로스트사가, 한정 레어장비 3종 추가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에서 서비스 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3일 한정 레어 장비 3종을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한정 레어 장비는 지형을 계속 파괴하여 드랍 지역을 넓히는 '파괴자 서클릿', 고대 정령으로 변신이 가능한 '고대 정령 의상', 상대를 좀비로 만들어 일정시간 컨트롤 하는 '부두술사 장신구' 총 3종이다.

특히, '고대 정령 의상'은 상대의 방어를 파괴하는 강력한 공격 능력을 가지고 있어 보다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로스트사가'의 72번째 용병 '달타냥'이 공격속도 및 데미지 증가, 스킬 재사용 시간 감소 등 보유 능력 개선이 이뤄졌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장비 출시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를 마련하고, 7월 3일부터 10일까지 일정 접속 시간을 달성하면 페소(게임머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에 접속한 시간 30분마다 1,000페소부터 최대 15,000페소를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내 접속 시간이 가장 높은 이용자 2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또한, 6일 정오(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로스트사가'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최고급 강화 도구, 50% 강화카드, 장비 강화 도구 등으로 구성된 대박 강화 패키지를 선물한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