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캐릭터 '엘리시스'는 게임 내에 등장하는 '엘소드'의 누나이자 붉은 기사단의 초대 단장으로, 18일 공개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붉은 기사단 전국 쇼케이스'라는 이름으로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했으며, 27일 대구를 시작으로, 8월3일 광주, 8월14일 서울에서 순차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인기 걸그룹 시크릿, 레인보우, f(x)가 각 지역의 행사장을 방문, 행사장을 찾은 이용자들을 '붉은 기사단'으로 임명하는 수여식을 갖고 화려한 축하공연을 펼칠 예정이며, 이 외에도 '엘소드' 일러스트 전시회, 스페셜 영웅대전, 향후 업데이트 정보가 담긴 영상 공개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붉은 기사단 전국 쇼케이스'는 '엘소드' 게임 내 초대권 응모 이벤트를 통해 초대권을 발급 받은 이용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넥슨은 이용자 대상 오프라인 행사 외에도 신규 캐릭터 '엘리시스'의 사전 생성 이벤트를 4일부터 18일까지 실시한다. '엘리시스'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이용자에게 '붉은 기사단 망토' 및 '모든 마법석 랜덤 큐브' 아이템을 100%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넥슨캐시(3천 원 권)을 제공한다.
또, 넥슨은 여름방학을 맞아 역대 최대의 보상과 혜택을 제공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4일부터 8월29일까지 실시한다. 먼저,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전 이용자에게 각종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붉은 기사단 출석 인증'을 지급하고, 특정 레벨에 달성할 때마다 '코보 익스프레스 VIP 티켓(30일 권)', '코보 올인원 얼음 조각상 가열기' 등 각종 고급 아이템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4명의 이용자에게는 최소 10만 원, 최고 50만 원 상당의 현물 경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같은 기간 동안 한 달 이상 휴면한 이용자 또는 신규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 시 다양한 종류의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며, 이와 더불어 친구 초청 이벤트를 실시,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이용자로부터 추천인으로 등록된 이용자에게는 3만 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은 물론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감사 큐브'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PC방에서 플레이할 경우 경험치를 130% 적용시켜주는 등 기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