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아이덴티티게임즈, 임직원 가족에 사내 수영장 개방

아이덴티티게임즈, 임직원 가족에 사내 수영장 개방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가 여름 피서철을 맞아 사내 수영장을 임직원 가족 및 지인들에게 개방한다.

이번 수영장 개방은 삼성동 사옥으로 이전한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행사로, 직원 대상으로 운영 중인 사내 수영장에 임직원의 가족, 연인, 친구들까지 초청해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6일부터 8월24일까지 매주 토요일 직원들의 신청을 받아 가족 및 지인을 초청, 사내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한다. 특히 자녀를 동반한 가족을 위해 수영장 내에는 유아용 풀장과 물총, 비치볼 등 각종 물놀이 기구가 준비되어 있으며, 수영장과 더불어 사내 카페테리아도 함께 개방해 물놀이 후 간식과 각종 음료를 즐길 수 있게 했다.

또한, 이 기간 동안 직원과 가족, 친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수영장을 이용하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매주 선착순 5팀에게 피자와 치킨 세트를 제공한다. 이 외에 수영장에 비치된 방수카메라로 가족, 친구들과 추억을 담은 사진을 찍으면 매주 포토제닉을 선정하여 고급 액자를 제작해 선물할 예정이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직원 가족 초청 외에 직원들의 취미활동을 통한 자기계발에도 사내 수영장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실제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전국 수영대회에 참가하는 사내 수영 동호회 회원들에게 대회 당일 사내 수영장을 개방, 연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해 지난 6월30일에 열린 제3회 랠리배 전국 장거리수영대회에서 현동민씨가 비경쟁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연습 공간 제공뿐 아니라 플랜카드 제작, 도시락 제공 등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아이덴티티게임즈 전동해 대표는 "개발자들이 가족, 지인들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올해도 수영장 개방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회사가 단순히 업무적인 성과를 내는 곳에 그치지 않고 가족들과 추억을 만들고 취미활동을 통한 성취감도 느낄 수 있는 행복한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지원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