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나이트온라인, 신규 서버 '네레우스' 오픈

나이트온라인, 신규 서버 '네레우스' 오픈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장수 MMORPG '나이트온라인'에서 신규 서버 '네레우스'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엠게임은 지난 6월26일 '가이아' 서버 오픈 이후 약 213% 상승한 신규 회원 가입자들의 증가 속에 이용자들에게 보다 원활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신규 서버 '네레우스'를 추가했다.

이번 새롭게 오픈한 '나이트온라인'의 9번째 서버 '네레우스'는 지난 6월 말 오픈한 '가이아'에 이어 약 2주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서버이다.

'나이트온라인'은 지난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이후 신규 이용자뿐 아니라 기존 휴면 이용자들의 활발한 복귀 속에 동시접속자수의 지속적인 상승 추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7월 첫 주말 평균 동시접속자수는 기존 대비 약 92% 증가했으며, 순이용자 기준 100분을 상회하는 평균 플레이 타임 및 약 77%의 재접속률을 달성했다.

이와 함께 '나이트온라인'은 7월 내 최고 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환생 시스템'과 차별화된 퀘스트를 즐길 수 있는 '업적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를 선보여 상승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나이트 온라인 개발총괄 최병헌 실장은 "지난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신규 이용자뿐 아니라 많은 휴면 이용자들의 복귀가 이어지고 있어 보다 원활한 게임 서비스를 위해 새로운 서버를 추가하게 됐다"며 "7월 내 다양한 레벨대의 이용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