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티르온라인, 신규 업데이트 콘텐츠 공개

티르온라인, 신규 업데이트 콘텐츠 공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가 서비스 하고 있는 '티르온라인'이 17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일주일 앞둔 가운데, 신규 인던 및 신규 지역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이번 업데이트의 중심축인 신규 직업 '파이터'의 세부 사항을 홈페이지를 통해 10일 공개했다. 정식 서비스 이후 첫 업데이트라서 이용자들의 기대감이 상당하다.

'티르온라인'은 지난 5월 말 정식 서비스를 시작으로, 이후 성인 게이머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PC방 사용시간 순위 및 동시접속자수 등에서 좋은 성적을 보여주며 온라인 게임 시장에 큰 파장을 일으키며 순항하고 있다. '티르온라인'은 이러한 기세를 몰아 17일 전격 실시되는 '새로운 동맹'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더 방대한 콘텐츠를 공개함으로써 이용자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우선, 티르온라인의 이번 '새로운 동맹' 업데이트에서는 강한 타격감을 선보이는 신규 직업 '파이터'가 준비되어 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라고 할 수 있는 신규 직업 '파이터'는 근접 공격 전투형 캐릭터로 곤봉과 권갑을 주무기로 사용하며 시원시원한 타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1차, 2차 및 3차 전직을 통해 기공사, 취권사, 무술종사, 취중대사, 무선, 주선으로 성장할 수 있으며, 판다족 특유의 용맹함과 힘의 상징으로써 세상을 어지럽히는 모든 것을 쓸어버리는 분노와 광폭의 화신이기도 하다. 티르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신규 직업 '파이터'에 관한 특징 및 다양한 스킬 특징을 소개하는 동영상을 공개하여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줄 예정이다.

이 외에도, 신규 인던 및 신규 장비 세트를 추가하고, 신규 지역 6곳(황무지, 사막 유적, 잃어버린 사막, 생명의 섬, 사막도적, 소굴, 피라미드)을 새롭게 선보인다. 다양한 시나리오를 가지고 있는 새로운 지역에서 새로운 NPC는 물론 사냥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강력한 몬스터 들을 만나볼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