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다같이칼칼칼 for Kakao, 신규 캐릭터 '샤를로트' 출시

다같이칼칼칼 for Kakao, 신규 캐릭터 '샤를로트' 출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액션활극 러닝게임 '다같이칼칼칼 for Kakao'에 첫 신규 캐릭터 '샤를로트'를 12일 출시했다.

'샤를로트'는 중세 유럽 시대를 배경으로 한 금발의 미녀 캐릭터로 점프 후 활강할 수 있는 부가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퍼펙트 콤보 달성 시 캐릭터의 몸 주변에 반원 형태의 보호막 '칠성검의 검기'가 펼쳐지며 전방의 모든 적들과 장애물을 격파하는 특수 스킬이 발동된다.

조이시티는 첫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18일까지 '샤를로트'를 구매한 이용자 전원에게 3,000골드(게임머니)를 선물로 증정한다.

'다같이칼칼칼 for Kakao'는 인기 대전 격투게임 '사무라이쇼다운'의 IP를 활용한 러닝게임으로, 현재 구글 플레이의 무료 게임 부문에서 상위권을 기록하며 순항 중에 있다.

조이시티 조한서 상무는 "'샤를로트'를 시작으로 '사무라이쇼다운'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활용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신규 캐릭터 '샤를로트'에 이용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