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명칭 변경은 증·가상 현실 및 디지털 융·복합 추세를 반영해 게임에만 한정된 소극적 산업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최근 국민적 여가로까지 격상되고 있는 게임의 문화적 위상을 드높이기 위한 것이라고 협회측은 밝혔다.
남경필 협회장은 "협회 명칭 변경을 계기로 자율, 공헌, 성장의 목표 달성을 위한 노력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
1리그오브레전드 | - | 46.97% |
2서든어택 | - | 9.04% |
3배틀그라운드 | - | 7.71% |
4오버워치 | - | 4.87% |
5피파온라인4 | - | 4.79% |
6로스트아크 | - | 3.61% |
7스타크래프트 | - | 2.68% |
8아이온 | - | 2.44% |
9메이플스토리 | - | 1.74% |
10리니지2 | ▲4 | 1.11% |
1메이플스토리 | - | 2.59% |
2월드오브워크래프트 | - | 1.69% |
3리니지 | - | 1.44% |
4블레이드앤소울 | - | 1.34% |
5아이온 | - | 0.71% |
6디아블로3 | ▲1 | 0.67% |
7검은사막 | ▼1 | 0.66% |
8테라 | - | 0.44% |
9리니지2 | - | 0.39% |
10파이널판타지14 | ▲1 | 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