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라이브플렉스 모두의탕탕탕 신규 업데이트 실시

라이브플렉스 모두의탕탕탕 신규 업데이트 실시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17일 '모두의 탕탕탕 for Kakao'(이하 모두의 탕탕탕)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모두의 탕탕탕'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하드코어 모드, 신규 무기 및 캐릭터, 보조 무기 기능 등 새로운 게임 요소를 추가했다.

하드코어 모드는 일반 모드에서 특정 조건을 달성했을 때만 개방할 수 있는 특수 전장. 강력한 공격력과 체력을 가진 적군이 등장하는 고난이도의 전장이다. 별도의 입장권을 통해서만 진입할 수 있으며 1개의 생명력만으로 전투를 펼쳐나가야 한다.

아울러 신규 무기 2종과 캐릭터 1종이 추가돼 더욱 강화된 무기와 특수 능력을 지닌 신규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다. 기존 1정의 총기만 사용 가능하던 방식에서 주 무기와 보조 무기 2종류의 총기를 사용할 수 있게돼 더 강력한 공격력으로 적군을 제압할 수 있게 됐다.

'모두의 탕탕탕'은 간편한 조작법을 통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건슈팅게임으로 출시 이후 신규 전장, 보트 미션 모드 등 새로운 재미 요소를 계속 추가해 왔다. 라이브플렉스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들이 오래도록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어 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신규 캐릭터 및 무기 아이템 출시를 기념해 구매 시 할인 혜택과 추가 패키지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데일리게임 문영수 기자 mj@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