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추가된 레어 장비는 고대 정령을 소환할 수 있는 '고대 정령 서클릿', 근접 공격에 대한 방어 능력이 특화된 '안전복', 벽을 만들어 상대를 공격하는 '전설의 가방'이다.
이중 '안전복'은 근접한 거리에서 오는 적의 데미지를 반사 및 감소 시키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어, 상대의 공격을 역으로 이용하는 전략적 전투에 유용하다.
더불어 73번째 용병 '그래피티 아티스트'의 능력 개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그래피티 아티스트'는 제 3회 캐릭터 아이디어 공모전 당선작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본 및 대시, 점프 공격 데미지 증가, 스킬 재사용 시간 감소, 타격 범위 증가 등 다방면에 걸쳐 능력이 향상됐다.
게임 모드 중 하나인 '히든 크라운'도 '더블 크라운'으로 새롭게 탈바꿈됐다. '더블 크라운'은 팀을 나누어 각자의 위치에서 팀 왕관을 차지하는 색다른 재미를 담고 있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레어 장비 출시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를 마련하고 7월 17일부터 24일까지 여름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로스트사가'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여름선물상자'를 지급하고 일정 조건을 달성하면 달빛시공낚시 미끼, 초급 및 기본 장비보급, 칠색 조개껍질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한 '조개껍질'을 제공한다.
또한 20일에는 신규 게임모드 '더블크라운' 출시 기념 전투 이벤트가 진행되며 23일에는 중복을 맞이해 '로스트사가'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삼계탕'을 선물한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