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폰걸즈'는 800여 종의 귀여운 미소녀 군단이 등장하는 모바일 카드배틀게임. 카드 한 장으로 강화와 진화를 반복하며 무한으로 이미지를 변경하는 한편 친구들과 함께 보스 몬스터에 도전하는 협동 플레이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일본 서비스 당시 무료게임 1위를 차지하고 하루 접속자수 1만 명을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1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웨폰걸즈' 사전 다운로드 예약은 신청 전용 페이지(http://smarturl.it/neowpgirls)에서 자신의 전화번호와 기종을 등록하면 게임 오픈 후 다운로드 링크가 자동으로 발송된다.
네오싸이언은 사전 다운로드 예약 신청만 해도 게임 내 유료 아이템인 '레어가챠 쿠폰' 1장, '수리키트' 1개, '지뢰' 3개, '영혼의 광채' 3개, '체력 재생키트' 3개를 전원 지급한다. 또한 이 중 추첨을 통해 이용자 252명에게 아이패드 미니와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웨폰걸즈'는 귀여운 일러스트와 쉽고 편한 조작방식이 특징인 게임"이라며 "사전 다운로드 예약만 해도 푸짐한 상품을 받아갈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웨폰걸즈'는 오는 8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