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조이시티 '메이플스토리 빌리비' 여름축제 업데이트

조이시티 '메이플스토리 빌리비' 여름축제 업데이트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넥슨(대표 서민)과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몬스터 교감 소셜게임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에 '여름 축제 업데이트'를 17일 실시했다.

먼저 고레벨 이용자들의 바람을 담아 최고 레벨을 기존 45에서 50레벨로 상향 조정했으며 마을 면적을 확장시켜 주는 '마을회관 6단계 업그레이드'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롬바드'와 '삼단지' 몬스터, '머쉬 타워' 건물 아이템, 도감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를 대폭 추가했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쌓을 수 있는 업적의 종류와 보상도 한층 강화했다.

조이시티는 여름 축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신규 몬스터 롬바드와 삼단지를 영입한 이용자 전원에게 최대 50 리프(게임포인트)를 증정하고 내달 15일 이전까지 45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30 리프를 선물한다.

또 신규 이용자와 휴면 복귀 이용자 모두에게 30 리프와 고급여관 건물 아이템, 전설 입주권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조이시티 라이브 사업본부 김청용 본부장은 "이용자들의 성장에 발맞춰 다양한 즐길 거리들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여름 축제 업데이트에 이용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데일리게임 문영수 기자 mj@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