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로스트사가, 넥슨 포털에서도 서비스

로스트사가, 넥슨 포털에서도 서비스
위메이드는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가 25일부터 넥슨(대표 서민)의 게임 포털에서도 서비스된다고 밝혔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넥슨 포털 이용자라면 누구나 별도 가입절차 없이 간단한 동의 만으로 '로스트사가'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로스트사가'는 7월 25일부터 8월 8일까지 출석체크와 함께 간단한 튜토리얼을 완수하면 5만페소(게임머니), 경험치 및 페소 획득량 증가, 치장 패키지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어서와~ 로사는 처음이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8월 22일까지 병장에서 소위까지 5연속 진급 달성 시 영구 용병 패키지, 경험치&페소 증가, 레어 영구 장비 보급 등으로 구성된 특별 아이템 '넥슨 패키지'를 선물한다.

반상규 위메이드 글로벌서비스실장은 "이번 채널링을 통해 폭 넓은 이용자 층의 만족과 수익 증진이라는 양사 모두가 윈윈할 수 있는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보다 질 높은 콘텐츠를 통해 로스트사가를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원혁 넥슨 서비스지원실장은 "넥슨 포털 이용자들에게 '로스트사가'와 같은 훌륭한 게임을 선보일 수 있게돼 기쁘다"며 "이번 채널링서비스를 통해 자사 포털 라인업이 한창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로스트사가'는 자신만의 용병단을 조직하고 다양한 맵 안에서 팀 전투를 벌이는 대전 액션 게임이다. 100여종이 넘는 다양한 캐릭터, 각기 다른 게임 모드와 맵, 수천 가지 조합이 가능한 콤보 기능이 특징이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