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더파이브, 웹RPG '나는장문인이다' 27일 CBT

더파이브, 웹RPG '나는장문인이다' 27일 CBT
더파이브인터렉티브(대표 이태환)는 오는 27일 문파경영 무협RPG '나는장문인이다'의 비공개테스트(CBT)를 웹게임채널을 통해 시작한다고 밝혔다.

'나는장문인이다'는 정파, 사파로 나뉘어져 진영대전을 즐기는 게임이다. 대전에서 승리한 파벌은 전원 은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세력내 문파들과 우호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세력 시스템, 연맹이 마을을 점령하면 다양한 혜택(마을 전용 던전, 장비 승급 등)을 누릴 수 있는 지배 시스템, 문파간의 대결모드(독살, 보물 절도, 단체/개인 PVP) 등 기존 웹게임과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27일 오후 3시부터 28일까지 2일간 진행되는 '나는장문인이다' CBT는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와 다운로드 없이 공식 홈페이지(http://master.webgamech.com) 회원가입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나는장문인이다' CBT 오픈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고, 캐릭터 30레벨 이상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햄버거 세트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또한 게임 플레이 후 리뷰를 작성하거나 버그 게시판에 버그를 제보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문화 상품권을 지급한다.

김병수 더파이브 부장은 "'나는장문인이다'는 독특한 장르의 게임인 만큼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할 예정"이라며 "'나는장문인이다' CBT와 CBT 기념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