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스타'는 컴투스가 다년간에 걸친 PC 온라인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스마트폰과 태블릿PC용으로 새롭게 만든 모바일 리얼 골프 게임. 고해상도 3D 그래픽으로 구현되는 넓은 필드와 캐릭터를 선보이고 간단한 터치 조작으로도 실감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컴투스의 자체 모바일게임 플랫폼 '컴투스 허브 2.0'이 탑재돼 페이스북 친구, 지인들과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다. 1:1 매치모드, 온라인 대회 모드 등에서 태극기를 걸고 미국, 일본 등 해외 게이머들과 실시간으로 글로벌 골프 투어를 즐길 수 있다.
'골프스타'는 지난 4월 해외 시장에 선출시하며 43개국에서 앱스토어 스포츠 장르 1위에 오르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국내에서도 '이달의 우수게임'에서 4월의 우수게임으로 선정되며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받는 등 출시 이전부터 높은 관심을 모아왔다.
컴투스는 '골프스타' 국내 출시를 기념해 7월 25일부터 8월 11일까지 '골프스타하고 프로골퍼와 동반 라운드하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골프스타'를 다운로드 받아 컴투스 허브에 가입하고 캐릭터를 생성하면 경험치 우대권과 '보너스 슬롯 +2' 아이템을 전원 지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프로레슨라운드, 백화점 상품권, 던롭 XXIO 캐디백 GGC-X023, 테일러메이드 RBZ Starge2 드라이버 등을 지급한다.
특히 총 3명을 뽑는 프로레슨라운드에 추첨될 경우 김가형 프로, 신나송 프로 등 SBS골프 레슨 프로 중 한 명과 동반 라운드를 진행할 수 있어 아마추어 골퍼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데일리게임 문영수 기자 mj@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