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림던전'은 '퍼즐앤드래곤'에서 특별 이벤트로 선보인 고난이도 스페셜 던전으로 8월부터는 매주 2회에 걸쳐 월요일과 목요일 오후 12시부터 12시간 동안 개방된다.
이에따라 이용자들은 어려운 난이도로 악명 높은 '헤라 이스 강림'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또한 오는 5일에는 '강림던전'의 시초인 '헤라 강림'이 오픈되며 8일에는 강력한 몬스터들이 대거 출현하는 '용자 강림'이 개방된다.
한편 네오싸이언은 오는 4일까지 5.3 버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마법석을 하루에 한 개씩 선물하며 우정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는 우정에그에서는 일곱 가지의 '킹 드래곤' 시리즈가 출현한다. 더불어 요일 던전 드롭률 2배, 주말 던전 코인 드롭률 1.5배, 스킬 레벨업 성공 확률 2배, 게릴라 던전 ‘킹 드래곤’ 출현 확률이 2배 상승한다.
공모전 이벤트도 15일까지 진행된다. '퍼즐앤드래곤'과 관련된 이야기나 팬아트 등을 자신의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에 올린 후 스크린샷 또는 URL을 해당 메일(padevent@neocyon.com)에 보내면 등수에 따라 순금 5돈으로 만들어진 '레어에그',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