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게임빌, 신작 '괴인럼블', '소울스톤즈' 글로벌 출시 예정

괴인럼블
괴인럼블
소울스톤즈
소울스톤즈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하반기 선보일 신작 카드배틀게임 2종을 한국과 해외 시장에 동시 출시한다.

소셜 롤플레잉 카드 게임 '괴인럼블'과 퍼즐 카드게임 '소울스톤즈'가 그 주인공. 이들 게임은 기존 카드게임에서는 볼 수 없던 색다른 소재와 기획,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다.

8월 중 선보일 '괴인럼블'은 플레이어스(대표 신성일)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한국과 일본 시장에 동시 서비스하는 게임. '괴인럼블'은 주인공이 지역별 영웅을 물리치고 일본을 정복한다는 이색 소재를 게임화해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소셜, 뽑기, 카드 수집 등 다양한 메뉴와 긴자, 도쿄, 아사쿠사 등의 유명 지역을 배경으로 한 사실성은 한국과 일본 시장에서의 호응이 기대되고 있다.

엔터플라이(대표 이준희)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이르면 9월 중 서비스를 준비할 예정인 '소울스톤즈'는 육성 시스템에 블록 퍼즐을 결합한 이색 카드배틀게임이다. 전략과 시각적 재미에 퍼즐 게임 특유의 조작 재미가 결합된 이 게임은 뛰어난 일러스트와 방대한 카드 콘텐츠를 탑재해 눈길을 끈다.

참신한 시스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소울스톤즈'는 한국과 전세계를 통합해 서비스할 게임빌 미주지사의 운영 노하우가 더해져 글로벌 흥행이 기대된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