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라이브플렉스, 모바일RPG 레전드오브시리우스 출시

라이브플렉스, 모바일RPG 레전드오브시리우스 출시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8일 신작 모바일게임 '레전드오브시리우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레전드오브시리우스'는 카드 전투를 중심으로 하는 RPG로 각종 몬스터와의 대결 및 퀘스트 수행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 시켜 나갈 수 있다. 캐릭터 카드를 사용해 전투를 진행하는 카드 배틀의 요소와 아이템 수집 및 강화 등의 RPG 요소가 적절히 어우러져 게임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레전드오브시리우스'는 주변 지인들과 대결을 진행하거나 협력 전투를 펼치는 등 여러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스템도 마련돼 있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레전드오브시리우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최신형 휴대폰, 여행 상품권, 외식 상품권, 차량용 블랙박스 등 푸짐한 이벤트 경품이 준비돼 있으며 게임 다운로드, 출석 이벤트, 리뷰 남기기, 전투 승리 등 다양한 미션에 참여해 경품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라이브플렉스 김병진 대표는 ''레전드오브시리우스'는 카드 전투와 RPG가 결합된 독특한 장르의 게임으로 이용자들의 호기심과 흥미를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최근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게임을 연이어 선보이며 공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 라이브플렉스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레전드오브시리우스'는 네이버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및 티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전 마켓에 동시 출시되어 스마트 기기 이용자들은 운영 체제에 관계없이 각 앱 마켓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