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구미호'의 최고 레벨을 50에서 61로 확장하고 그에 따른 더욱 강력해진 몬스터 '28 성수', '십이요오아', '백귀야행'를 선보였다. 또한 아이템 기본 속성을 50% 증가 시키는 '별 각인' 강화 시스템과 '육각 승급' 장비승급 시스템을 통해 더욱 강력한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와 함께 50레벨 이상 이용자만 즐길 수 있는 1인 던전 '풍도밀림'과 4인 전용 PvP 콘텐츠 '저승묘지'(35레벨 이상)를 비롯해 신규 던전(일반?정예?파티) 6종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해당 신규 던전을 클리어하면 60레벨 장비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육합 두루마리' 및 '승급' 재료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지난달 30일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구미호'는 무협과 판타지를 넘나들며 빠르고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하는 3D MMORPG로 판타지 멜로 영화 '화피2'(畵皮2)의 내용 및 세계관을 담고 있다. 게임 내 핵심 콘텐츠인 '구미호 시스템'을 통해 45인의 미녀카드를 수집 후 다양한 추가 능력치를 발휘할 수 있으며 핵심 인스턴스 던전인 '유혹의 탑'을 비롯해 소규모 전장(개인대결)부터 대규모 전장(무제한대결)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서정식 아이엠아이 게임사업부 팀장은 "'구미호'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론칭 열흘 만에 첫 번째 업데이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