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선발전은 오는 11월 일본에서 개최되는 'RWC 2013'에 출전할 한국 대표팀을 선발하는 것으로 '라그나로크온라인' 이용자라면 누구나 7명이 한 팀을 구성해 공식 홈페이지(www.ragnarok.co.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을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RWC 기념 아이템인 'RWC 은브로치'를 전원 지급하며 예선전에 참가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RWC 금브로치'를 증정한다.
그라비티는 오는 25일부터 9월 1일까지 예선전을 통해 총 8개 팀을 선발하며 9월 8일에는 서울 신도림 인텔 e-stadium에서 토너먼트 형식으로 결승전을 개최할 계획이다. 한국대표팀으로 최종 선발된 1등 길드에게는 우승 상금 300만 원을 지급하며, 2등 길드에는 우승 상금 150만 원, 3등 길드에는 우승 상금 100만 원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선수단과 참관 이용자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예선전과 결승전에서 현장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27인치 LED TV 모니터, 무선 키보드 등을 증정하며, 우승팀을 맞힌 이용자에게는 등수에 따라 '다크로드 카드'와 '화려한 모자상자'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한편 올해로 8회째를 맞는 'RWC 2013'은 역대 최다팀이 참여한 2009년 이후 4년 만에 일본에서 열리는 대회로 '라그나로크'의 현지 서비스 업체인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와 공동으로 개최된다.
신정섭 그라비티 게임사업팀장은 "'RWC 2013'은 전 세계 '라그나로크'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축제인 만큼 특별한 의미를 가지는 게임대회"라며 "'라그나로크'를 사랑하고 기량 있는 이용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리고 있겠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