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힐링온라인 14일 정식서비스…게이머들 '이목집중'

[이슈] 힐링온라인 14일 정식서비스…게이머들 '이목집중'
더파이브인터렉티브(대표 이태환)는 14일 신작 MMORPG '힐링온라인'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힐링온라인'은 페리에, 카레스, 오드 3개 국가가 가족 중심의 길드를 구성해 끊임없이 대립하며 대규모 전투를 벌이는 중세 유럽 판타지 MMORPG로, 이번 정식서비스를 통해 기존에 오픈되지 않았던 '힐링포인트샵'이 새롭게 열리면서 이용자들은 게임에서 획득할 수 있는 힐링포인트를 통해 유용한 여러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지난 9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힐링온라인'은 오픈 당일 다수의 이용자들이 동시에 몰려 서버가 폭주하는 등 성황을 이룬 바 있다. 검색 포털 네이버의 게임검색 순위가 급상승하기도 했다.

더파이브는 '힐링온라인' 정식서비스를 기념해 게임내 캐시 상품을 처음 충전할 경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첫 결제 이벤트' 및 여러 게임 내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또한 아이템베이와 제휴를 통해 동시에 마일리지와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회사측은 "기존에 이용자들께서 요청해주신 사항들을 수정하고 더 많은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에 있다"며 "앞으로도 더 재미있는 이벤트와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콘텐츠로 즐거움을 안겨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힐링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ho.webgamec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게임 문영수 기자 mj@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