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19일 문래빗(대표 장윤기)이 개발한 모바일게임 '판타지러너즈 for Kakao'(이하 판타지러너즈)의 '해운대 릴레이 프로젝트' 현장 이벤트를 지난 주말 부산에서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주말(16, 17일)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진행됐으며 가족 단위로 방문한 약 1만여 명의 피서객들이 현장에 설치된 '판타지러너즈' 부스에서 룰렛 게임, 5만 점 도전하기, 가위바위보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했다.
특히 '판타지러너즈' 최강자전을 선발하는 대회에서는 평균 50만 점이 넘는 이용자들이 대거 참여하는 등 치열한 대전과 열띤 응원으로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현장 이벤트에 참가한 정보람(28)씨는 "평소 즐겨 하는 게임을 휴가지에서 가족들과 함께 해서 좋은 추억이 됐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판타지러너즈'도 꾸준히 인기를 얻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넥슨은 '판타지러너즈' 내 4개의 캐릭터를 이색적으로 조합해 이유와 버프명을 작성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크리스탈 20개를 지급하는 '파티 버프 공모전'을 게임 공식 카페에서 진행 중에 있다.
'판타지러너즈'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데일리게임 문영수 기자 mj@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