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란스토리'는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리니웍스(대표 김동준)가 개발한 모바일게임으로 광활한 아틀란 대륙에서 펼쳐지는 영웅들의 모험과 성장을 그린 대서사 영웅 RPG다.
지난 6일 정식서비스를 실시한 '아틀란스토리' 50으로 한정되어 있던 최고 레벨을 2주만에 상향 조정하며 이용자들에게 끊임없는 즐길거리와 색다른 모험을 제공한다.
또한 이날 진행된 업데이트에서는 아틀란 대륙의 모험을 한층 더 박진감 넘치게 해줄 '해적 침공'과 '영웅 각성'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였다.
해적은 졸개 부대와 선장 부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정 시간을 두고 평화로운 아틀란 대륙을 끊임없이 침공한다. 이를 모두 소탕할 시에는 골드 및 경험치와 함께 각성제와 생명의 문장 등 다채로운 보상이 주어진다.
더불어 영웅의 능력을 변화시키는 각성 시스템도 공개됐다. 각성은 힘, 필살, 마법 등 영웅이 보유하고 있는 능력을 더욱 강력하게 만드는 시스템으로 해적 소탕 시 획득 할 수 있는 각성제를 통해 각성을 이룰 수 있다.
각성제는 총 4가지 종류로 각각 보유 하고 있는 능력이 달라 영웅의 클래스에 맞게 사용하는 것이 관건이며 각성 중 새로운 각성제를 사용 할 경우에는 기존의 각성 능력은 사라지게 된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