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팔트8'은 새로운 물리엔진을 통한 박진감 넘치는 공중 스턴트 효과, 전작 보다 한층 개선된 3D 그래픽, 놀라운 특수효과를 통해 스마트폰에서 더욱 실감나는 레이싱 경험을 제공한다. 점프대를 뛰어올라 공중에서 벌어지는 레이스를 즐기고 연속회전 등 환상적인 360도 점프 등 현실을 뛰어넘는 박진감을 즐길 수 있다.
더욱 방대해진 콘텐츠도 눈길을 끈다. 람보르기니 베네노(Lamborghini Veneno), 부가티 베이론(Bugatti Veyron) 등 레이싱 게임 이용자들이 꿈꾸는 47대의 슈퍼카들과 함께 베니스, 프랑스령, 네바다 사막 등 9개의 멋진 장소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트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목표를 완료해 새로운 차량을 해제할 수 있으며 차량을 완성하는데 따른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180개의 다양한 이벤트와 흥겨운 라이선스 뮤직 그리고 최대 8명이 즐기는 동기 및 비동기식 멀티플레이 지원은 이용자들에게 게임의 몰입도와 더불어 함께 즐기는 레이싱 게임의 재미를 선사한다.
'아스팔트8'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0.99달러,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1000원에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게임 관련 향후 업데이트 및 다양한 이벤트 소식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와 트위터(@gameloft_kr), 전용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gameloft)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스팔트8'은 8월 중 국내 통신사 오픈마켓(T스토어, 올레마켓) 및 삼성앱스에서도 출시될 예정이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