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공개된 레어장비는 우주의 신비를 담은 '갤럭시 모자'와 범위 내 음표 공격이 가능한 '크레센도 의상', 공중도약과 미사일 공격이 가능한 '인피니티 택티컬 암즈' 등 총 3종이다.
특히 '갤럭시 모자'는 충돌과 동시에 튕겨 나가는 운석을 적에게 소환하는 특수 능력으로,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반전의 묘미를 제공하는 신규 레어장비다.
더불어 76번째 용병 '마도사'의 능력 개선도 진행된다. 제 4회 캐릭터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작이자 속성 마법이 특기인 '마도사'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공격 데미지 증가, 스킬 재사용 시간 감소, 타격 범위 증가 등 다방면에 걸쳐 능력이 향상됐다.
이와 함께 '로스트사가'는 신규 레어 장비 출시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를 마련하고, 새학기를 맞이해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부터 9월 4일까지 진행되는 '출석왕 이벤트'는 게임 접속 및 주말 이벤트를 통해 '출석도장'을 모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출석도장'은 이벤트샵에서 페소(게임머니) 및 용병 소환서, 행운의 용병 패키지, 영구 용병 패키지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평일 오후 6시에서 8시, 주말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페소 100% 증가, 경험치 획등량 200% 증가 등 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