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루토가 지난 3월 12일 서비스를 시작한 '한큐'는 현존 모바일 당구 게임 중 실제와 가장 유사한 게임으로 사구 당구의 룰을 적용, 일반모드와 연타모드로 많은 이용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3D모드에서 실제 당구와 가장 비슷한 시점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큐 각도 조절을 통해 찍어치기, 당겨치기 등의 고난이도 샷을 쉽게 구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큐'는 서비스 이관과 함께 그동안 많은 이용자들이 요청했던 실시간 대전모드를 새롭게 선보여 더욱 다양한 모드를 통해 재미 요소를 선사한다.
실시간 대전모드는 혼자서 즐기던 패턴에서 벗어나 국내 모든 '한큐'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대결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긴장감 넘치는 1대1 당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지난 7월 열린 인천 실내무도아시안게임 여자당구에서 2관왕을 차지한 '당구 얼짱' 차유람 선수가 홍보 모델로 등장해 남심(男心)을 흔들고 있다.
위메이드는 "기존 '한큐'를 즐기던 이용자들이 보유한 아이템과 레벨 등은 동일하게 유지해 게임 환경을 최적화 했다"며 "서비스 이관과 더불어 새로운 모드의 추가, 이용자 편의 시스템에 초점을 맞춰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위메이드는 서비스 이관을 기념해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친구초대 이벤트를 실시하고, 8월 29일부터 9월 11일까지 대전모드에서 일정 조건을 달성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승리를 기록한 이용자에게는 차유람 선수 친필 사인이 담긴 당구 큐대를 차지할 수 있는 기회도 선사한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