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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게임] 영웅온라인, '혈겁시스템'으로 박진감 더한다

영웅들의 끝없는 전쟁이 시작된다!

‘영웅 온라인’,

유저간 대전 활성화 위한 ‘혈겁시스템’ 업데이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정통무협 MMORPG '영웅온라인'에서 이용자간 전투를 활성화 시키기 위한 '혈겁시스템' 개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영웅 온라인'은 이용자간 대전 시스템인 '혈겁시스템' 개편을 통해 어느 지역에서나 대전이 가능하도록 게임 내 모든 지역을 분쟁 지역으로 변경했다. 또, 정파와 사파 간에만 PvP가 가능했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같은 세력끼리도 공격이 가능해져 높은 자유도의 전투 재미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2명의 이용자가 동의 하에 진행하는 '대련', 사냥터에서 상대 세력을 공격하는 '자유' 등 2가지 방식으로 진행됐던 기존의 전투 방식에서 같은 세력을 공격하는 '강제', 강제 PvP를 당할 시 해당 캐릭터를 공격하는 '반격' 등 2가지 방식이 추가됐다.

강제 PvP를 가한 이용자는 범죄자 상태가 돼 일정 시간 동안 캐릭터 능력치가 하락한다. 또 세력에 관계없이 공격을 받을 수 있으며, 공격을 당한 이용자는 해당 캐릭터를 반격할 수 있다. 또, PvP로 인해 사망할 경우 공격을 가한 상대방의 캐릭터명이 자동으로 저장되는 '복수 시스템'이 추가돼 부활 이후 상대 캐릭터가 위치한 장소에 찾아가 철저한 복수를 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분쟁 지역에서 상대 세력을 제거하면 명성치를 제공하고, 명성치 순위에 따라 별도의 칭호가 부여되는 '명예 시스템'도 새롭게 개편했다.

'영웅 온라인'의 유기명 개발실장은 "이번 '혈겁시스템' 업데이트는 게임 내 사냥 및 아이템 강화 이외에 이용자간 대전의 재미를 추가적으로 제공함으로써 보다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향후 전쟁 시스템을 대폭 강화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해 무한 전쟁의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니 '영웅 온라인'의 변화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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