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AOS 장르를 표방하는 '히어로스리그'는 지난 지스타2012에서 처음 공개돼 많은 관람객들에게 호평을 받은 작품이다.
이번 테스트는 30일 정오 12시부터 24시간 참여 가능하며 마지막 날인 9월 1일은 밤 10시까지 플레이 할 수 있다. 테스트 참여 방법은 안드로이드폰 사용자에 한해서 구글 플레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히어로스리그'는 개성넘치는 다양한 영웅들과 유닛들 간의 치밀한 전략과 전술이 돋보이는 게임으로 최대 3대3까지 대전할 수 있는 실시간 PvP와 PvE 모드를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뛰어난 그래픽과 3인칭 쿼터뷰 방식의 게임화면을 통해 보다 실감나는 전투를 할 수 있으며 미니맵, 지정위치 이동, 자동 공격 등 이용자를 위한 편의 시스템도 돋보인다.
위메이드는 이번 CBT를 통해 '히어로스리그'에 대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각종 시스템 및 콘텐츠에 대한 안정성을 집중 점검해 게임 완성도를 한층 높일 계획이다.
CBT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들이 각종 SNS를 이용해 '히어로스리그' 알리기 1000회 달성 시 참여한 전원에게 게임 정식 출시 이후 특별 아이템을 지급하며 CBT 기간 동안 매일 '히어로스리그'를 한판씩 플레이 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에너지 음료 한 박스를 제공한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