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2일 '밀리언아서'에 네오플(대표 강신철)의 인기 온라인게임 '사이퍼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밀리언아서'에는 '사이퍼즈'의 주요 등장 인물인 '드니스', '루이스', '클레어', '앨리셔', '시바 포', '호타루', '마를렌', '레나', '이글', '트릭시' 등이 '밀리언아서'의 주요 강적 및 서브드랍, 수집루프, 인자전, 주말 비경 등의 주요 보상으로 등장하며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획득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9월 16일까지는 '사이퍼즈의 정기'를 획득하는 수집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이퍼즈의 정기' 수집 갯수에 따라 '빛나는 사이퍼즈의 정기'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을 통해 SR+ 등급의 '호타루'를 획득할 수 있다. 별도의 랭킹 이벤트는 없으며 수집 이벤트를 통한 루프 보상 카드는 SR 등급의 '시바 포'다.
또한 비경 탐색 및 이용자와의 배틀을 통해 SR 등급의 카드 '자네트'를 획득할 수 있는 '인자전'이 진행된다. 이밖에도 주말 한정 비경을 통해 '사이퍼즈'의 세계관이 묻어나는 이미지를 감상 할 수 있으며 등장 요정 '레나' 시크릿 카드 '이글' 등을 선보여 온라인게임 '사이퍼즈'의 매력과 '밀리언아서'의 재미를 동시에 느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본부 변경호 PM은 "'밀리언아서'가 인기 온라인게임 '사이퍼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게돼 기쁘다"며 "향후 폭넓은 제휴를 통해 온라인게임 이외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해 이용자들에게 더욱 큰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