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프로야구 신규 콘텐츠 '친구리그' 공개

[넥슨] 프로야구 신규 콘텐츠 '친구리그' 공개
넥슨(대표 서민)은 3일 넵튠(대표 정욱)이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 하는 스마트폰용 야구 게임 '프로야구 for Kakao'(이하 프로야구)에서 이용자가 리그 조건을 설정하는 신규 콘텐츠 '친구리그'를 공개했다.

친구리그는 게임에서 자동으로 진행되는 '정규리그'와 별도로 리그 기간과 참여 팀 수, 경기 수, 참가비 등 리그 진행에 필요한 전반적인 조건을 이용자가 직접 설정하고 친구를 초대해 경쟁하는 새로운 게임모드다. 레벨 8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상금 획득과 구단주 업적을 달성 할 수 있는 보상이 주어진다.

또 기존에 제공하던 라인업 목록 외에 추가로 라인업을 구성하고 저장할 수 있는 '예비 라인업' 기능도 업데이트해 경기에 따라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프로야구' 친구리그에 참여하고 우승하는 팀을 대상으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신규 이용자 가운데 레벨 5이상을 달성하면 구단 지원금 10만튠(게임머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이달 16일까지 실시한다. 또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게임머니와 선수카드 '히어로팩', '레전드팩'을 지급한다.

이밖에도 넥슨은 야구 웹툰 '꼴데툰'을 활용한 '프로야구 브랜드 이모티콘'을 공개하고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9월 16일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