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엘엔케이] 붉은보석, '착한 전직' 앞두고 사전 이벤트

[엘엔케이] 붉은보석, '착한 전직' 앞두고 사전 이벤트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권오현)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에서 전직 업데이트를 기념해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붉은보석'은 공식 사이트에 전직 관련 이벤트 페이지를 개설하고 상세 정보를 먼저 발표했다. '착한 전직'으로 명명된 이번 업데이트는 오는 9월 25일에 진행될 예정으로 신규 캐릭터 메이드 외에 현재 전직이 공개되지 않은 모든 캐릭터의 전직이 추가된다.

해당 페이지를 통해 조련사, 마법창병 등 10개 캐릭터의 전직 일러스트와 함께 각 캐릭터의 주요 스킬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간단한 전직 관련 퀴즈를 푼 이용자에게는 '신비한 바람의 풀무', '각인의 서 DX' 등 다양한 고급 유료 아이템이 랜덤으로 들어있는 기념상자를 보상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게임을 즐기는 것만으로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9월 25일 점검 전까지 게임에 1시간 접속할 때마다 '붉은조각'이 하나씩 주어지는데, 누적된 '붉은조각'을 이용해 '붉보마트'에서 다양한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붉보마트'는 '바람의 깃털', '풀 힐링 포션' 등 갯수 제한없이 구매할 수 있는 무제한 아이템과 '미니 포탈 스피어' 등 계정당 단 한 개만 구입할 수 있는 원찬스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미니펫 관련 아이템인 '리플렉팅 믹서'와 '변화의 두루마리'처럼 특정 시간에만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한정판 아이템도 준비돼 있다. 해당 품목은 현재 판매되지 않으며 오로지 이벤트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다.

엘엔케이 김용식 홍보팀장은 "9월 말 진행될 전직 업데이트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보여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며, "전직 이후 효율적인 레벨업에 도움이 될 만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이번 사전 이벤트의 보상을 구성하였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