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게임파티'는 무작위로 등장하는 30여종의 미니게임이 하나의 라운드를 구성해 더욱 다이나믹하고 다채로운 묘미를 선사한다.
특히 기존에 흔히 보던 미니게임들과 달리 '분노의 젓가락', '누구 돈이 더 많아?', '휴지를 뽑아라', '혼자는 외로워', '무를 갈아라' 등 우리 일상과 밀접한 것들을 재치발랄하고 참신한 소재로 삼아 친근하면서도 유머러스한 즐거움을 함께 선사한다.
게임 자체는 쉽고 단순하지만, 수많은 미니 게임이 무작위로 등장하고 각 스테이지(게임)당 주어지는 시간도 최대 10초 내로 제한하는 등 진행방식과 구성의 차별화를 꾀해 스릴과 재미를 극대화했다.
한 스테이지(게임)당 주어지는 시간 5~10초 내에 통과를 하면 점수 및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실패하면 게임 내 라이프인 '배터리'가 차감된다.
'믿을 것은 당신의 센스와 배터리뿐'이라는 게임 슬로건답게 결국 얼마나 빠른 순간 센스를 발휘하느냐와 배터리를 어떻게 잘 지켜내느냐가 이 게임의 관건이다.
또한 게임에 익숙해졌어도 각 미니게임별로 5단계 난이도가 적용돼 있어 같은 게임이지만 다른 묘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한정된 배터리로 점수 경쟁을 하는 '랭킹모드'와 친구와 1:1 승부를 나눌 수 있는 '대결모드' 두 가지 플레이 방식을 지원하고 있다.
NHN엔터테인먼트 이주영 캠프장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만한 소재들의 게임들로 구성돼 있고 유머러스한 게임 제목들이 말해주듯 게임을 잘 못해도 쉽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며 "일주일 단위로 신규 게임을 업데이트 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