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온라인'은 오는 25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을 맞이 출석 체크 이벤트에 참여하면 공격력 및 방어력 상승, 열혈강호 프리미엄 아이템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출석 체크를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열혈강호 캐릭터 상품 등 푸짐한 선물이 지급된다.
또 송편 만들기, 달토끼 소원 등 게임 속에서 한가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의뢰 이벤트를 완료하거나 현발파 '임영복NPC(보조캐릭터)'에게 한복을 구매한 후 착용하면 생명력, 방어력, 공격력 상승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7일부터 22일까지는 몬스터 사냥 성과에 따라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경험치 및 기연 추가 지급의 혜택을 제공한다.
'나이트온라인' 역시 오는 25일까지 추석맞이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개척 지대 내 적국 이용자 또는 몬스터를 제거해 달빛 조각 아이템 5개를 모으면 버프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달빛 조각 50개 획득 시 업적 칭호와 함께 체력 상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추석 전날인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경험치와 기여도 획득량이 상승하는 버닝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석 연휴 기간 동안 15시간 이상 플레이 타임을 기록한 모든 이용자에게 캐시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영웅온라인'에서는 오는 12일부터 10월 2일까지 '추석맞이 힐링버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게임에 1시간 이상 접속할 때마다 주화를 지급한다. 주화를 모아 '행사관리인NPC'에게 가져가면 정파와 사파 세력별로 누적 주화의 개수를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세력의 누적 주화가 3천개에 달할 경우 해당 세력에 속한 이용자 모두 경험치 상승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몬스터 사냥을 통해 '솔잎', '쌀가루', '참기름' 등의 송편 재료 아이템을 10개씩 모으면 힘, 민첩, 지력, 경험치 등이 일정시간 상승하는 ‘송편’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내 '장사' 지역에 위치한 '사군룡NPC'와 대화한 뒤 '한가위는 영웅과 함께' 문구를 입력할 경우 힘, 민첩, 지력이 상승하는 버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게임 '귀혼'에서는 오는 25일까지 추석을 맞아 '달의 축제'가 펼쳐진다. 게임 내 몬스터를 사냥할 경우 체력, 귀력, 방어력이 상승하는 '백송편', '적송편', '녹송편'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접속 1시간마다 '추석 운수 뽑기' 아이템이 지급되며, 아이템을 클릭할 경우 주머니가 생성돼 '추석룰렛무기', '추석룰렛의복', '추석룰렛장신구'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벤트 창을 통해 매일 출석 체크를 할 경우 경험치 습득량이 증가하는 '출석패'를 받을 수 있으며, 5일, 10일, 15일, 20일, 30일 등 누적으로 출석체크를 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현대 배경의 온라인게임 '이터널시티'에서는 오는 26일까지 한가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음식들을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몬스터 사냥 및 어설트 던전에서 미션을 완료할 경우 '차례상 재료'와 '고기세트'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아이템을 각각 5개씩 모아 게임 내 '위니NPC'를 찾아가면 체력, 지구력 회복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추석 음식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접속을 통해 획득 가능한 '꿀단지'와 '밤'을 모아 '위니NPC'를 찾아가면 체력 및 지구력이 회복되는 송편 꾸러미를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처음 접속한 캐릭터에게 이동수단 아이템을 이용할 수 있는 '휴대용 패러럴' 아이템을 지급한다.
[desk@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