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11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실시되며, 상시 이벤트로 '라그나로크' 접속 이용자 전원에게 감사의 뜻으로 특별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먼저, 프론테라 분수대에 있는 이벤트 NPC를 통해 경험치 획득량이 50% 증가하는 '전투 교범'을 증정하며, 각 요일마다 '암', '화', '지', '풍' 등의 속성 데미지를 추가로 가하고, 피격 데미지를 감소시키는 요일 버프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즈루드 던전', '개미 던전', '페이욘 던전' 등에 나타나는 '황금 포링'을 처치하면 '송편', '고향 선물', '무지개 떡' 등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페이욘 마을 NPC '수상한 보따리 상인'에게 특수한 효과를 발휘하는 '소갈비찜'과 '돼지갈비찜'을 구입할 수 있으며, NPC '차원이동 고양이'를 통해서는 공간 이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캐릭터 45레벨 이상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퀘스트 이벤트도 준비됐다. '미드가르드' 마을에 파견 나온 '너구리 만세단'이 '말랑도'로 귀향할 수 있도록 심부름을 도와주는 '마지막 너구리 만세단' 퀘스트를 완료하면 '무한 집중의 포션', '무한 각성의 포션', '무한 파리의 날개', '꿀송편'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신정섭 그라비티 게임사업팀장은 "추석을 맞아 간단한 플레이만으로 혜택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참여 방법을 간소화했다"며 "추석과 관련된 다양한 아이템과 퀘스트를 준비했으니 '라그나로크'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