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피버스튜디오(대표 김대진)가 개발한 '에브리타운'은 자신만의 마을을 생성, 발전시켜 나가는 모바일 SNG다.
다가오는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이해 고사상, 제사상, 8폭 병풍, 팥쥐네 기와집 등 한국풍 테마 조경물 9종을 업데이트했다.
또한 12일부터 23일까지 특별 퀘스트 '송편팔기'와 함께 풍성한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송편'은 친구의 마을을 방문해 하트 풍선을 획득하는 과정에서 일정 확률로 제공되며 특별 퀘스트를 완료하면 경험치 및 골드, 일손돕기 쿠폰, 시드(게임내 유료 화폐) 등 받을 수 있다.
특히 모든 특별 퀘스트를 완료하면 한정 조경물 '가을 평상'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위메이드는 '에브리타운' 정식서비스 200일을 맞이해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서비스 200일 맞이해 10일부터 20일까지 이용자가 직접 기획하는 생산시설 공모전인 'GM 첼샤배 건물 디자인 공모전'과 같은 기간 내 매일 12시~14시, 18시~20시 2회씩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는 해피 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디자인 공모전은 '에브리타운'에서 획득할 수 있는 재료들을 바탕으로 생산품과 생산시설을 함께 기획하는 내용으로 1등 수상자에게는 1000 시드와 기획한 생산시설을 게임 내 콘텐츠로 반영하는 영광이 주어진다.
한편 '에브리타운'은 지난 3월 5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꾸준한 업데이트와 다채로운 이벤트로 장장 200일이 넘는 긴 시간 동안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