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마법석 선물, 스킬 레벨업, 요일 던전, 게릴라 던전 외에도 다양한 테마의 강림 던전, 진객 파티, 기간 한정 '소녀 에그' 공개 등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이색적인 이벤트가 펼쳐진다.
먼저 스페셜 강림 던전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단 한 번만 클리어 할 수 있는 '풍성한 한가위 선물' 던전이 공개되며 9월 16일부터 18일까지 '회복' 드롭 없이 진행되는 '천공용 러시'가 국내 최초 선보인다. 또한 9월 19일부터 23일까지 '퍼즈로이드'가 인사하는 '미지의 방문자'가 '퍼즐앤드래곤'에 재등장하며 9월 20일부터 22일까지는 '포링 탑'이 공개된다.
이와 함께 이벤트 종료일까지 노멀 던전 '마왕의 성'과 테크니컬 던전 '심연의 마왕성'에 게스트 몬스터인 '불사조 기사', '늑대의 기사', '용기사', '바체', '어둠의 용기사'가 무작위로 출현하는 진객 파티가 개최되는 한편 '미츠키', '루카', '카노' 등의 소녀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특별한 레어에그 '소녀에그'가 기간 한정으로 공개된다.
더불어 14일 오후 3시부터 다음 날 3시까지 레어에그에서 '그리스신'과 '인도신'의 출현 확률이 대폭 상승하는 '오마이갓' 이벤트가 진행된다. 내일(13일)부터 총 10일 간 '퍼즐앤드래곤'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마법석'을 하루에 한 개씩 선물한다.
이외에도 '무지개 파수꾼'을 포함한 진화 소재 몬스터를 우정에그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게릴라 던전에서 '킹 드래곤' 출현 확률 2배, 요일 던전 드롭률 2배, 주말 던전 코인 획득률 2배, 스킬 레벨업 성공 확률이 2배 상승한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