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NHN엔터] 크리티카, 추석 맞이 풍성한 이벤트 진행

[NHN엔터] 크리티카, 추석 맞이 풍성한 이벤트 진행
NHN 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사장 이은상)의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늘 가윗날만 같아라!' 이벤트는 10월17일까지 총 5주간 진행된다. 기존 이용자는 새롭게 초대한 친구가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무제한 아바타, 재감정서, 재평가서, 부활석을 받을 수 있고, 초대 받은 신규 이용자는 5레벨 달성 시 루크시아나의 눈물, 초강력 물약, 초신속 물약, 부활석 등 푸짐한 선물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신규/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처음 게임을 시작한 신규 이용자는 '신규 용사 보급 상자'를 받게 되며, 특정 레벨마다 장비 교환권, 상급 마법부여 구슬, 화이트룬 등 소모성 아이템을 지급받아 보다 풍성한 플레이가 가능해 진다.

4주 이상 게임 접속 기록이 없는 복귀 이용자는 게임 접속만 해도 기간제 날개 아바타와 랜덤 세트 장비 방어구, 스킬 초기화석 등을 얻을 수 있는 '돌아온 용사 환영 상자'를 받게 된다.

추석 연휴 후반부인 21일, 22일 이틀 동안에는 몬스터 토벌 스테이지의 아이템 드랍률 2배 이벤트를 진행해, 특정 시간별로 각각 다른 스테이지에서 더 많은 재료 아이템을 얻을 수 있게 된다. 몬스터 토벌 스테이지의 중급 재료 아이템은 10월2일까지 상급 재료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10월2일까지 새로운 PvP 이벤트인 '가을맞이 크리티카 PvP 컨트롤 대란'이 진행되어, 이벤트 일일 보상 포인트에 따라 하루 한 번 진귀한 보물단지, 활력의 증표, 루크시아나의 눈물 등 소모성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벤트 일일 보상 포인트는 PvP에서 승리 시 20P, 패배 시 5P를 얻을 수 있다.

한편 '크리티카'는 지난 12일 게임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해 PvP에서 파티원 간 협력 플레이를 통해 파티 플레이의 재미를 더욱 배가시키는 '어시스트' 판정을 새롭게 도입했으며, 몬스터 토벌 스테이지에서 얻은 재료를 통해 물약을 제조할 수 있는 신규 물약 제조 시스템을 추가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