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찍한 동화풍의 그래픽으로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라테일'은 매일 오후 6시, 9시에 10분간 열리는 이벤트 맵에서 요정수의 왕 오베론을 도와 호랑이에게 떡을 먹이고 캡슐형 아이템 '호랑이의 보따리'를 획득하는 이벤트를 오는 10월 2일까지 진행한다. '호랑이의 보따리'에서는 인기 펫 시로 분양권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사용할 때마다 점수가 누적되어 이벤트 종료시 랭킹 보상을 별도로 받을 수도 있다.
또한, 추석 이벤트 기간 중 필드 전체에 랜덤하게 등장하는 '배고픈 호랑이'를 처치하면 텐구, 용용이 분양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캡슐형 아이템 '무지개의 기운'을 획득할 수 있으며, 전 필드에서 랜덤하게 등장하는 강아지, 고양이, 다람쥐, 꼬꼬 몬스터를 채집 스킬로 채집하면 다양한 팬시 아이템을 획득 할 수도 있다.
액토즈소프트 라테일 운영팀 이준원 팀장은 "올해도 '라테일'에서 준비한 풍성한 이벤트로 추석 연휴를 보다 즐겁고 알차게 보내시기를 바란다"며 "인기 시나리오 '해와 달과 오베론'의 이야기를 활용한 이벤트가 더욱 몰입감 있는 플레이를 선사해 드릴 것이다. 추석 연휴 동안에도 '라테일'을 즐겁게 즐겨 주시길 바라며, 온 가족과 함께 하는 즐거운 한가위 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주말 오후 5시부터 8시까지는 경험치 100%, 드랍률 10% 버프가 지급된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