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게임파티'는 출시 이후 단순한 조작에 다양한 종류의 게임이 짜릿한 긴장감을 선사하고 게임 스타일이나 방식 전반에 유머코드를 담고 있어 남녀노소에게 두루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주 앱스토어 무료 게임순위 1위, 전체 무료 어플순위 2위를 기록한 바 있다.
앞서 회사측은 일주일 단위로 신규 게임을 업데이트 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지만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추가되는 게임의 숫자를 늘리기로 결정, 매주 2~3종의 게임을 업데이트 할 계획이다.
오는 17일 추가되는 게임은 총 3종으로 기존에 선보였던 유머러스하고 친근한 게임들 만큼이나 센스가 돋보인다.
한가위에 걸맞게 방아찧는 달토끼를 소재로 한 '정확하게 터치해', 귀성길 주요 교통수단 중 하나인 열차를 소재로 한 '순서를 외워라', 고향집 마당앞에서 저녁이면 쉽게 볼 수 있는 개구리에 착안해 만든 '혓바닥을 잡아라'까지 한가위와 고향을 떠올릴 수 있는 소재를 재미있게 게임으로 표현했다.
NHN엔터테인먼트 이주영 캠프장은 "단순한 조작, 친근하고 건전하면서도 게임 전반에 유머 코드를 녹여 내고 있어 한가위,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은 게임"이라며 "일주일 단위로 신규 게임을 추가하는 것은 물론 추가 캐릭터도 조만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