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영웅은 많은 이용자들이 손꼽아 기다려왔던 '유리아'와 원거리 공격 스타일의 '쉬바'다. 이들은 모두 매력적인 외형을 갖춘 여성 캐릭터로, 특히 '유리아'는 '에이지오브스톰'의 홍보모델이자 인기 방송인 서유리를 모티브로 제작된 영웅이다.
근접 공격형 캐릭터인 '유리아'는 순간적으로 접근해 적을 제압하는 '신출귀몰' 암살 스킬과, 원거리 적을 타기팅해 범위 공격을 펼치는 '청천벽력' 등 강력하면서 매력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동양적 색을 살린 아름다운 한복의상에 부적과 우산을 장착하고 있어 실제로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의 만족도는 더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쉬바'는 차륜검과 암기를 던져 원거리 적을 제압하는 영웅으로, 경직과 출혈 등 다양한 형태의 타격을 입히는 캐릭터다. '황천의 검무'로 불리는 궁극기는 일반 타격에도 일정 확률로 적을 기절시킬 수 있어, 중반 이후 전장에서 상당한 위력을 발휘한다.
신규 영웅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도 10월 21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신규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해 기본 튜토리얼부터 플레이어 대전까지 미션을 완료하면 단계별로 '유리아'의 고급 장신구 아이템을 증정한다. 아울러 플레이어 대전을 완료한 후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군자금과 코인, 레어 아이템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홍보모델 서유리는 자신의 캐릭터 '유리아' 업데이트를 기념해 24일 오후 9시부터 개인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서유리 개인방송은 아프리카TV '웰컴투성우덕(http://afreeca.com/rosenabi)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