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액토즈] 스마트폰용 '파이널판타지5', 국내 정식 출시

[액토즈] 스마트폰용 '파이널판타지5', 국내 정식 출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작 RPG '파이널판타지' 시리즈의 다섯 번째 작품 '파이널판타지5' 100% 한글화 버전을 티스토어, KT 올레마켓, LGU+ 앱마켓, 네이버 N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6일 발표했다.

'파이널판타지5'는 1992년 발매된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 가운데 처음으로 더블 밀리언 셀러를 기록한 인기 높은 타이틀로 이번 시리즈를 통해 스마트폰에 최적화 된 시스템을 선보인다.

현재까지 축적된 '스퀘어에닉스'만의 스마트폰용 RPG 타이틀의 노하우를 살려 터치 패널에서도 직감적으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쾌적한 조작성을 실현했다. 또한 모든 그래픽을 스마트폰용으로 새로 제작했으며, 특히 메인 캐릭터는 오리지널 버전부터 작업을 맡았던 '시부야 카즈코'가 작업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또 '파이널판타지3'에서 선보인 '잡 체인지 시스템'을 더욱 진화시킨 '잡+어빌리티 시스템'을 탑재해 자유로운 캐릭터 커스터마이즈를 선보이고 있으며, 2D 도트 캐릭터의 풍부한 감정 표현으로 플레이어의 상상력을 자극하여 이야기를 더욱 심오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파이널판타지5'는 18,000원에 출시돼 한국 로컬 마켓 4곳(티스토어, KT 올레마켓, LGU+ 앱마켓, 네이버 N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일주일 동안 30% 할인된 가격 12,6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