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라프' 정식 서비스 오픈과 함께 네이버게임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널링서비스를 통해 네이버 가입자들은 간단한 동의절차를 걸쳐 '라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출시 전 수차례에 걸친 테스트를 통해 게이머들로부터 게임성과 특유의 액션성을 검증받은 '라프'는 1대1, 3대3, 아이템전, 비아이템전 등 세분화된 PVP시스템과 축구게임, FPS게임 등 10여 가지의 이벤트 콘텐츠가 탑재돼 있어 액션과 다양한 콘텐츠를 원하는 게이머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정식서비스와 네이버 채널링서비스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캐릭터만 생성해도 new넥서스 7, 스타벅스 이용권, 던킨 도너츠 이용권 등을 추첨을 통해 지급하며 특정 레벨과 랭킹을 달성할 경우 하이브리드 자전거와 영화예매권,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특정 NPC를 통해 던전을 돌파할 경우 다양한 아이템과 직업별 상급 무기가 들어있는 아이템 상자를 전원 제공하며, 라프 플레이 스크린 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리면 게임이용을 돕는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유니아나 조남현 부장은 "이번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간편하게 '라프'에 접속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간편해진 서비스만큼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