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피버스튜디오(대표 김대진)가 개발한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자신만의 마을을 생성, 발전시켜 나가는 모바일 SNG로 지난 2월 19일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 이후 현재까지 25회 이상의 꾸준한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 동안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11가지의 테마로 구성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였으며 약 850개 이상의 조경물, 100여종의 전문점 및 공장, 630개 이상의 퀘스트 제공으로 이용자들에게 끊임없는 재미를 선사해 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그 동안 45로 제한됐던 최고 레벨이 50까지 상향됐으며 신규 퀘스트 60종, 10여종의 신규 공장과 전문점, 5종의 신규 작물과 나무 등을 선보인다.
마을에는 올가, 루디, 소피아 총 3명의 주민이 새롭게 등장하며 캠핑을 주제로 한 랜덤 박스 '뾱이의 캠핑축제'와 가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신규 배경 '가을 평원'이 추가됐다.
더불어 일정 시간마다 SEED를 생산하는 '마을 SEED 금고' 기능이 오픈돼 접속 이벤트 외에도 게임 내에서 SEED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업데이트를 통해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게임 플레이의 속도 개선, 방명록 삭제 기능 개선, 가판대 UI 개편, 친구 제한 시스템 등 다채로운 기능 향상 작업도 함께 진행됐다.
위메이드는 '에브리타운 for Kakao' 가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1일부터 28일까지 게임 접속만 해도 SEED, 하트, 골드, 일손돕기 쿠폰, 인기작물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