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아프리카TV] 모바일 슈팅게임 '바로쏘시지' 카톡 출시

[아프리카TV] 모바일 슈팅게임 '바로쏘시지' 카톡 출시
아프리카TV는 큐빅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슈팅 게임 '바로쏘시지 for Kakao' 안드로이드, iOS 버전을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바로쏘시지 for Kakao'는 올림픽 인기 종목인 양궁을 스마트폰 속에 구현한 게임으로 일정거리 밖에 있는 과녁에 바람의 세기와 방향을 고려해 조준점을 조절하고 활을 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간단한 드래그와 터치만으로 실제 활을 쏘는 듯한 짜릿한 조작감을 만끽할 수 있다.

로빈훗, 윌리엄텔, 큐피트 등 활과 관련된 신화 역사 상의 인물을 형상화한 귀여운 여성 캐릭터를 수집하거나 RPG의 성장요소가 가미된 펫 시스템, 카카오톡 친구들과 랭킹 경쟁 등의 재미요소도 맛볼 수 있다.

전명진 모바일게임사업본부장은 "간편한 원터치 플레이 방식이지만 실시간 변화하는 바람이나 활을 조작하는 손가락 힘과 타이밍 등을 잘 조절해야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어 이용자의 승부욕을 자극하는 게임"이라며 "남녀노소 누구나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어 자사가 최근 출시한 '아이러브치킨 for Kakao'과 '돼지러너 for Kakao'에 이은 흥행작 탄생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아프리카TV는 '바로쏘시지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내달 말까지 매일 특정 시간대에 게임을 플레이 한 이용자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넥서스7, 간식, 게임 내 아이템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