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조이맥스] 로스트사가, 신규 용병 '메이드' 공개

[조이맥스] 로스트사가, 신규 용병 '메이드' 공개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2일 106번째 신규 용병 '메이드'를 공개했다.

'메이드'는 엉뚱한 매력을 지닌 사고뭉치 용병으로 청소, 장보기 등의 집안일을 특기로 한다. 특히 거대한 빗자루를 사용하는 뛰어난 청소 능력은 상대방을 모두 모아 한번에 날리는 뛰어난 능력으로 승화됐다.

보유 스킬로는 지나는 곳마다 청소를 하지만 오히려 먼지를 더욱 일으켜 상대를 공격하는 '대청소', 대상을 자신의 공격 범위 내로 끌어 당기는 '진공청소기', 쇼핑카트에 적을 태우고 질주하는 '쇼핑카트 라이더', 탁자를 소환하고 대상에게 강제로 차를 마시게 하는 '티타임'이다.

'로스트사가'는 '메이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 아이템을 마련하고, 4345주년 개천절을 맞이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2일부터 7일까지 평일 16시부터 19시까지, 주말 12시부터 15시까지 지정된 시간에 게임을 즐기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경험치 및 페소(게임머니)를 2배로 제공하며, 개천절 당일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는 모든 효과를 10 상승 시키는 '홍익인간' 메달을 선물한다.

또한, 2일부터 8일까지 접속시간 및 전투 시간에 따라 봉인된 레어, 장비 보급을 지급하며, 5일에는 대박 보급 패키지, 영구 장비 등을 선물하는 개발자 K의 대박 선물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페소, 물약, 강화카드, 장비 보급 등 게임에 유용한 아이템을 매일 지급하는 '개발자 K의 출석 Check!'가 2일부터 31일까지 약 1달간 펼쳐진다. '개발자 K의 출석 Check!'는 매일 제공되는 선물과 더불어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레어 장비 보급 패키지, 영구 장비보급 등 추가 상품을 증정한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