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피닉스게임즈] 건좀비2 북미·유럽 퍼블리싱 계약 체결

[피닉스게임즈] 건좀비2 북미·유럽 퍼블리싱 계약 체결
피닉스게임즈(대표 신봉건, 김정훈)는 북미 퍼블리셔 글루모바일(대표 니콜로 드 마시)과 '건좀비2' 북미, 유럽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건좀비2'는 피닉스게임즈가 자체 개발해 이미 전세계적으로 8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모바일 FPS 게임 '건좀비: 헬게이트'의 차기작. 전작에 비해 완전 새로워진 450개 스테이지의 캠페인 모드와 블리츠 모드를 제공하며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이용자 인터페이스와 최강의 타격감을 선사한다.

'건좀비2'의 북미, 유럽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글루모바일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 둔 글로벌 모바일게임 퍼블리셔로 전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글루모바일의 오리지널 IP '이터니티 워리어스', '컨트랙트 킬러', '디어헌터' 시리즈를 국내에도 서비스하고 있다.

글루모바일의 크리스 아카반(Chris Akhavan) 퍼블리싱 사업부 총괄은 "피닉스게임즈와 함께 '건좀비2'의 북미, 유럽 서비스를 하게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건좀비2'는 호쾌한 타격감이 일품인 FPS게임으로 많은 북미유럽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피닉스게임즈 김정훈 대표는 "글루모바일의 FPS 게임에 대한 풍부한 운영경험, 확고한 철학 및 실적 등을 고려해 계약을 진행했다"며 "글루모바일과의 계약 체결로 '건좀비2'가 북미 시장에서 성공적인 게임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피닉스게임즈와 글루모바일은 '건좀비2'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현지화 작업을 포함한 제반 사항에 대해 신속한 협력과 철저한 준비 과정을 통해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북미·유럽에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