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2억명 즐긴 스톤에이지, 모바일로 출시 임박

[넷마블] 2억명 즐긴 스톤에이지, 모바일로 출시 임박
전세계 2억 명이 즐긴 '스톤에이지'가 모바일로 돌아온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실시간 대전 RPG '스톤에이지 모바일' 출시에 앞서 8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톤에이지 모바일'은 실시간 대전 RPG로 수백여 종의 펫을 육성하고 부족을 건설해 석기시대 최고의 사냥꾼으로 성장해나가는 온라인게임 '스톤에이지'의 핵심 콘텐츠를 모바일로 최적화시켰다.

이 게임은 기존 온라인게임의 전투방식과 분위기는 그대로 구현하면서 원 터치로 자동 전투가 진행되는 자동 전투 시스템과 게임 내 이용자끼리 커플을 맺을 수 있는 커플 시스템, 나만의 공간을 꾸미고 펫을 성장 시킬 수 있는 마이홈 등 모바일에 적합한 다양한 시스템을 도입했다.

넷마블은 10월 8일부터 출시 전까지 '스톤에이지 모바일' 사전등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내에서 캐쉬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진주 100개와 다양한 펫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는 펫 알 3개를 증정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스톤에이지 모바일'은 펫 수집, 퀘스트 수행, 다양한 전투시스템 등 '스톤에이지'의 방대한 콘텐츠를 간단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데 중점을 맞춘 게임"이라며 "'몬스터길들이기', '내친구용팔이'에 이어 모바일RPG 장르에서 큰 재미를 선사할 '스톤에이지 모바일'에 많은 기대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10월 중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를 통해 '스톤에이지 모바일'을 출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bit.ly/1bOlxAX)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