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SG인터넷] 이지투온, 신곡 추가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 진행

[SG인터넷] 이지투온, 신곡 추가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 진행

에스지인터넷(대표 변종섭)이 서비스하고 톡톡플러스(대표 김상근)가 개발한 원조 리듬게임 '이지투온'에서 8일 '이지투온, 다시한번 리부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제스트레이브(zest:rave)'의 신규 음원 총 2곡을 게임 내 적용한다. 지난 2일 티저 영상을 통해 이미 화제가 된 바 있는 '니힐리즘(Nihilism)'외에 '더애쉬트레이(The Ashtray)'를 추가로 선보인다.

동시에 30일까지 '이지투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곡 영상에 친구 태그를 하거나 공유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이지투온'을 즐긴 후 획득한 디스크를 모아 아이템을 교환하는 이벤트, 신규 가입이나 오랜만에 재 접속하는 회원에게도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마련됐다.

튜토리얼도 개편됐다. 기존 튜토리얼 보다 자세한 설명을 추가하고, 게임을 체험해 나갈 수 있도록 변경한 것. 온라인으로 리듬게임을 처음 접하거나 혹은 '이지투온'에 처음 접속하는 이용자들이 더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개편됐다.

에스지인터넷 캐주얼사업팀 이상희PM은 "리듬게임 이용자들에게 유명한 제스트레이브의 신곡 2종을 추가하게 되어 기쁘다"며 "신곡 추가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와 신규 고객을 위한 튜토리얼도 개편한 만큼 많은 분들이 '이지투온'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